호텔리베라 청담 객실팀 도어데스크(Doordesk) 직원 채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부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5-02-10 12:03 목록 본문 호텔리베라 청담 객실팀도어데스크(Doordesk) 직원 채용모집부문 및 상세내용공통 자격요건ㆍ학력 : 대졸 이상 (2,3년)객실팀(도어데스크) 담당업무ㆍ고객 차량 주차안내 및 발렛서비스ㆍ대고객 안내서비스지원자격ㆍ경력 : 신입/경력 2년 ~ 10년(사원급)우대사항ㆍ운전가능자ㆍ인근거주자근무조건ㆍ근무형태:정규직(신입일 시 수습기간 적용)-3개월ㆍ근무일시:주5일 스케줄근무 스케줄근무ㆍ근무지역:(135-100) 서울 강남구 청담동 53-7 호텔리베라 기획총무팀 - 서울 7호선 청담 에서 500m 이내전형절차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접수기간 및 방법ㆍ접수기간:2025.01.31 ~ 2025.04.01ㆍ접수방법:사람인 입사지원ㆍ이력서양식:사람인 온라인 이력서유의사항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이전글호텔 캐셔 신입 채용 25.02.12 다음글서울 신라호텔 F&B(식음, 연회) 서비스크루 모집 25.02.10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