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호텔리베라 청담 객실팀 도어데스크(Doordesk) 직원 채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부
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5-02-10 12:03

본문

rjvpzm_hb6k-gynoui_recruit.png
호텔리베라 청담 객실팀
도어데스크(Doordesk) 직원 채용

모집부문 및 상세내용

공통 자격요건
ㆍ학력 : 대졸 이상 (2,3년)

객실팀(도어데스크) 
담당업무
ㆍ고객 차량 주차안내 및 발렛서비스
ㆍ대고객 안내서비스
지원자격
ㆍ경력 : 신입/경력 2년 ~ 10년(사원급)
우대사항
ㆍ운전가능자
ㆍ인근거주자

근무조건

근무형태:정규직(신입일 시 수습기간 적용)-3개월
근무일시:주5일 스케줄근무 스케줄근무
근무지역:(135-100) 서울 강남구 청담동 53-7 호텔리베라 기획총무팀 - 서울 7호선 청담 에서 500m 이내

전형절차

  1. 서류전형
  2. 면접전형
  3. 최종합격

접수기간 및 방법

접수기간:2025.01.31 ~ 2025.04.01
접수방법:사람인 입사지원
이력서양식:사람인 온라인 이력서

유의사항

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